티스토리 뷰


진주출장뷔페 특별했던 환송식



2020년은 예년에 비해 유난히 시간이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요.

10월에 수많은 연휴를 기대하며 열일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다 지나가버리고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흑흑흑-

또 한살 먹을 날이 가다오고 있어요.ㅋ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 버렸는데요.

봄부터 계획했던 여행계획들을 다 취소하고

모임도 다 취소되고...

그래도 지난주에 있었던 선배님들의 환송식은 무사히 끝낼 수 있어서

다행이었던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진짜 환송식 못하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절묘하게 2단계 조치가 1단계로 하향되면서

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자리는 피하자는 의견이 대부분이라서

사내 강당에서 다함께 회사를 위해 고생하신 선배님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올해는 총무팀에서 진주출장뷔페 음식을 주문했던데

와~ 여기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직원들이 강당에 갔을때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미리 준비해온

음식들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테이블에 덮힌 커버는 깨끗하게 세탁되어 있었고, 

음식들도 비닐랩으로 포장을 해서 깨끗하게 준비 되어 있었어요.


환송식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직원분들이 분주히 음식을 준비하고

즉석에서 만드는 요리도 준비해뒀더라구요.






음식은 뭐니뭐니해도 재료가 중요한 법이잖아요?

특히 많은 사람들이 한자리에서 먹는 진주출장뷔페 특성상

위생과 안전을 위해서라도 신선한 식재료가 중요한 법인데,

재료들이 신선해서 좋더라구요.


특히 다양한 횟감은 횟집에서 먹는것과 다를게 없을 정도로

신선했어요. 초장이나 간장에 살짝 찍어먹어보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날 저는 접시 가득 회만 먹기도 했어요.ㅋㅋㅋ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야 하니까 예쁘게 꾸며주는것까지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이날 음식들은 예쁘게 플레이팅까지 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예쁘게 꾸며주니까 분위기도 한껏 고급스러워지고,

마치 호텔이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환송회를 하는 기분마저 들었는데요.


전 사진을 찍어서 우리 가족들에게 자랑했다가

혼자 맛있는거 먹냐고 핀잔을 먹기도 했답니다.ㅋㅋㅋ








행사 음식중에서 제일 중요한건? 역시 고기를 들 수 있죠

이날도 고기를 이용해서 불고기나 갈비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행사나 잔치에서 고기를 먹고 가장 실망하는 점이

질기다는 점일거에요. 저도 몇번이나 경험해봐서 처음에는 

조금만 담아와서 먹어보는데요.


이날 먹은 고기는 연하고 부드럽더라구요.

특히 육회가 어찌나 싱싱하던지~ 와~ 

제가 육회를 정말 좋아하는데 간만에 싱싱한 육회를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일단 재료가 좋으니까 맛이 좋을 수밖에 없었는데,

보통 진주출장뷔페 음식이라고 하면 신선도에 편견을 가지기 마련인데

여기는 좋은 재료로 만드는지 메뉴 하나하나마다 특유의 재료 향이 느껴졌어요.

직원분과 이야기를 해보니 음식을 만들때 특히 재료의 보관과 신선도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요리하시는 쉐프도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실력자라서

더욱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식후에는 신선한 과일로 입가심까지 할 수 있었어요.

환송식이 진행되는 동안 타이밍 맞춰서 음식 준비도 척척 다해주고,

다음달에 우리 어머니 생신때 신청하려고 총무팀에 물어보니

진주출장뷔페로 유명한 동원출장부페란 업체더라구요.

여기 전에 들어본적 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소문보다 훨씬 좋았어요.


요즘처럼 코로나 때문에 많은 인원이 만나기 힘든때

장소만 빌려서 음식 주문해서 행사나 모임을 가지면 좋을것 같아요.

준비부터 뒷정리까지 알아서 다해주니까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시면 편하게 행사를 할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