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주출장뷔페 필요할때 좋네요.



안녕하세요~ 다들 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올 한해, 정말 코로나때문에 난리도 아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올 한해 계획했던 미국 여행이 무산되서

엄청 아쉬워요.ㅠㅠ 생에 한번은 가보려고 했던 곳인데....

내년에는 갈수 있길 바랬는데, 요즘 미국 돌아가는 꼴을 보니

이것도 장담하기 힘들겠네요.ㅋㅋㅋ


지난 주에는 제가 활동하고 있는 사이클 동호회가 생긴지 10년째 

되는 날이라서 기념 행사를 했어요.

예전 같으면 어디 음식점을 예약해서 했겠지만,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피하자고 해서

외각에 팬션을 하루 빌리고,

그곳에 맛있는 영주출장뷔페를 불러서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사실 이렇게 글로 적으니 별것 아닌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준비한다고 엄청 고생했어요

하필 제가 총무를 맡을때 10주년 행사를 하게 되서.ㅋㅋㅋ

다른 애들은 제가 얼마나 고생했는지 모를거에요.ㅠㅠ


일단 마당이 넓은 팬션을 찾아서 예약을 하고,

다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영주출장뷔페 업체를 찾았는데요.

생각보다 진짜 많은 업체가 있어서 어디를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여러군데를 비교해보니까 그 중에서 동원출장부페란 곳이

제일 눈길이 갔어요.

사람들 평도 좋고, 음식도 좋아보여서 연락을 했는데,


상담해주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줘서

시작부터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이곳은 영주만 아니라 경북과 경남이면 대부분 신청이 가능한

주로 경상도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업체였어요.

각종 행사와 모임준비를 맡길 수 있는데

특히 규모가 큰 회사의 행사라든지,

결혼식 피로연까지 필요한 것들을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까

내년에 결혼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마 코로나가 내년까지 이어지면 실내에서 하객을 많이 초대하기 힘들텐데,

야외라면 괜찮잖아요? 동원에서 하는걸 보니 식을 올리는데 필요한걸 전부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까 필요하신 분은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네용.








우리 예산을 생각해보면 비싼걸 주문하긴 힘들어서

딱 중간급으로 신청했는데,

올~ 진짜 잘 준비해주더라구요. 퀄리티는 최상급이었어요.


약속 시간에 늦지 않게 현장에 와서

테이블과 의자를 놓고 행사 준비를 해줬는데요.

우리가 진행을 기획한 순서에 맞춰서 준비를 딱딱 해주시더라구요.







우리 동호회는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래서 이런 행사를 무척이나 많이 기대하는데요.ㅋ 

뭐.. 저 역시 마찬가지구요.


역시 영주출장뷔페에서 기대하는 점이라면

다양한 음식들을 한자리에서 맛볼수 있다는 점일텐데요

동원에서는 이런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다양한 요리와

푸짐한 양을 준비해주더라구요.






음식을 만들때 얼마나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지는

회와 초밥같은 해산물 메뉴들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생선으로 만든 회와 다양한 초밥들이 있었는데

바닷향이 가득하고, 

먹어보면 쫄깃한 회 특유의 식감이 살아 있어서

마치 횟집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마저 들 정도였어요.

진짜 회가 맛있더라구요.

초장에 찍어먹어도 좋고, 간장에 찍어 먹어도 좋고,

뭘 먹어도 맛있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사람들에게 제일 인기가 많았던건 갈비와 불고기 같은

고기 메뉴들이었어요.

고기를 담아간 사람들이 여기저기에서 맛있다고,

또 먹겠다고 접시를 들고 계속 달려들더라구요.ㅋㅋㅋ 줄어드는 

속도가 놀라웠어요.

저도 맛봤는데, 일단 질기지 않고 연해서 좋았구요.

양념도 짜지 않고 딱 알맞게 베어져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먹어보면 참 좋은 재료를 쓰는구나~ 알수 있겠더라구요.

직원분과 이야기를 해보니까 식재료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고 해요.

보관할때 일일이 체크해서 선선하게 관리하고,

시간이 좀 지난 재료들은 미련없이 버리고, 새로운 재료로 

영주출장뷔페 음식들을 만드니까 맛이 있을 수밖에요.


그리고 즉석에서 요리 하시는 분들도 경력이 오래되고 실력이 뛰어나서

진짜 맛나게 만들어 주셨어용~






메인 식사를 끝내고 과일과 미니케익, 커피까지-

후식까지 완벽했답니다.

덕분에 기념식도 즐겁게 끝냈고,

다함께 무사히 다음 15주년을 기약했죠.ㅋㅋㅋ

그땐 다들 아줌마 아저씨가 되어있길 기원했습니당.ㅋ


요즘처럼 모이기 힘든 자리에서 장소만 빌려서

동원출장뷔페에 연락해서 음식을 주문해서 행사를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달에는 우리 할머니 생신 잔치도 해드려야 하는데,

미리 예약을 해놨어요~^^

기념식이나 행사, 잔치로 영주출장뷔페가 필요하시다면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