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경출장뷔페 모두가 좋아합니다!

 

 

 

새해가 시작된 게 바로 어제 같은데,

벌써 1월이 그럭저럭 끝나가고 있습니다.

참 시간 빠른 것 같네요.

하지만 이번 주는 유난히 시간이 느리고,

더욱 길게만 느껴지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다음주부터 시작되는 설 명절 연휴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이번주 금요일에도 연차라는 사실!

한동안 푹~ 쉴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 점심에 맛있는걸 먹다보니까

문득 올 초에 있었던 신년회 행사가 기억에 났습니다.

그날 먹은 문경출장뷔페가 너무 맛있었거든요.

사진도 많이 찍어놨으니까,

오늘은 그때 이야기를 적어보도록 할께요!

 

 

 

 

 

 

원래 우리 회사는 해마다 송년회 자리를 가집니다.

하지만 작년에는 일이 겹치는 바람에

올해에 신년회를 하는 걸로 했는데요.

 

제가 총무팀에서 일하는 덕분에 맡아서 진행을 해야 했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깜깜 하더라고요.

장소는 회사 안에 큰 강당이 있으니까 거길 쓰면 되는데,

문제는 모두 함께 먹을 음식을 마련하는 일이었어요.

 

 

 

 

 

 

우리 회사 직원으로 말할 것 같으면 입맛 까다로운 인물들만

모여 있거든요.

조금은 뒷담화 같지만 사장님부터 시작해서

미식가들이 가득해서 작은 회식을 할 때도

괜찮은 음식점 찾는 게 일이랍니다.

그래서 맛있는 문경출장뷔페를 찾는 게 중요했어요.

 

 

 

 

 

 

문경이라서 생각보다 적을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까 많은 업체들이 나와서 좀 놀랐습니다.

 

어디에 신청해야 할지만 선택하면 될 일이었어요.

글과 사진들을 한참 살펴보고 있는데

마침 친한 친구가 동원출장부페에서 부모님 잔치를 신청했는데

너무 잘해주더라고 알려줬답니다.

 

그래서 연락을 했는데,

일단 상담받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줘서 좋았어요.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우리에게 주어진 예산과 인원수를 알려드리니까

알맞은 코스로 안내를 해줬답니다.

그대로 선택했는데 알차게 준비해준 덕분에

모두 만족할 수 있었어요.

 

알고 보니 동원은 우리 지역에서 꽤 유명했는데

주변에 있는 회사에서 행사가 있을 때 마다

연락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직원분과 이야기를 해봤는데

한 두번 연락하다가 지속적으로 찾아주는

단골손님들이 많다고 해요.

 

 

 

 

 

 

맛보기 전에는 음식의 상태를 눈으로 확인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외형을 살펴봤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메뉴들이 예쁘고 고급스럽게 마련되니까

신년회의 품격까지 높아지는 것 같았어요.

 

안그래도 외부에서 찾아주는 손님이 많아서 이런게 필요했는데

참 다행이다 싶었어요.

 

나이 어린 후배들은 이렇게 예쁜 문경출장뷔페는 처음 본다면서

사진부터 찍기 바빴답니다.

 

 

 

 

 

 

하지만 역시 맛이 중요할 수밖에 없죠.

음식 맛을 보는데, 앞서 말씀드린대로

우린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이 많아요.

그런 사람들이 고기는 담백하다

회가 참 신선해서 맛있다 등등,

감탄하면서 먹는데,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은 미처 예상하지 못했답니다.

정말 다행이다 싶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이유가 재료가 신선하기 때문이라는데요.

직원분과 대화를 해보니까 문경출장뷔페를 준비할 때

재료의 보관에 특히 주의한다고 해요.

많은 인원이 먹는 음식인만큼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하고,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바로 처분하는 등,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애쓴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활동하는 지역도 문경 인근 지역인 경북뿐만 아니라

경남 지역까지 넓은 지역까지 활동한다고 하니

업체 규모도 큰 것 같습니다.

 

역시 단골손님이 많은 곳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니까

덕분에 다른 것 신경쓰지 않고 행사만 진행할 수 있으니까 편했습니다.

직원들도 맛있어 하고 찾아주신 손님들도 좋아했었답니다.

 

혹시 문경출장뷔페를 찾아주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밑에 참고하실 수 있게 정보 남기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