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해출장뷔페 결혼식 준비도 가능!




아침 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진 요즘이네요.

예년에는 순식간에 추워져서 가을을 즐길 틈도 없었는데

그래도 요즘은 가을날씨 답게 높고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네요.

한가지 안타까운 점이라면 코로나때문에 

야외 활동을 하기 어렵다는 점이 아닐까 싶어요

얼마전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려고 하다가

올해는 위험하다가 싶어서 내년으로 미뤘답니다.


우리 여행은 미루면 된다고 해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은 거리기 어렵잖아요.

제 친구도 마찬가지였는데요.

몇번이나 미룬 끝에 결국 지난 주말에 식을 올릴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모임이나 잔치며 모두 연기하고 있는데요.

우리 회사 직원이나 이번에 장가를 간 제 친구도 마찬가지에요.


몇번이나 홀을 예약했다가 취소하기를 반복하다가

야외 결혼식을 하기로 했더라구요.

친구에게 물어보니 제가 알려준 김해출장뷔페 업체에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잘 생각한것 같더라구요. 야외면 초대하기도 편할테고,

코로나 걱정없이 즐겁게 식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다행이 주말에 날씨도 좋고, 하늘도 높고 푸른게

딱 좋은 가을 날씨라서 완전 나이스 했죠.ㅋㅋㅋ







도착을 해보니 멋진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햇빛을 가려줄 천막이나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주변을 꾸며준 꽃과 같은 소품들을 보니

정말 준비 잘했구나 싶었는데요.

제가 알려준 곳은 동원출장부페란 곳인데

이곳은 우리 회사에서 행사가 있을때마다 김해출장뷔페가 필요해서 연락하는 곳인데,

얼마전에 결혼식 피로연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길래 혹시나 싶어서 친구에게 알려줬는데,

기대했던것 보다 잘해준 것 같아서 다행이었어요.







일단 야외라서 코로나 걱정할 필요 없다는 점이 좋았어요.

올해 타이밍을 놓쳐서 내년에 식을 올리시는 분들도

야외에서 해보면 어떨까 싶어요.

아마 이번 코로나 사태는 내년까지 이어질거라고 하니까

야외라면 걱정없이 손님을 초대할 수 있고,

또 분위기도 실내에서 하는것과는 다르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나도 이렇게 할껄 이란 생각이 드네요.ㅋ


신랑 신부가 지나갈 카펫도 예쁘게 깔려져 있고,

식을 올리는 동안에도 옆에서는 분주히 다함께 먹을 김해출장뷔페

음식들을 준비하고 있더라구요.








결혼식을 축하하는 마음이야 다 같겠지만

초대 받고 찾아간 하객 입장에서 식이 다 끝난 후 

그날 먹은 김해출장뷔페에 대해 평가를 내리는게 당연한데요.ㅋㅋㅋ

다들 그렇잖아요?ㅋㅋㅋ


이날 먹은 고기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어서

질기지 않아서 무엇보다 좋았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질긴 고기를 진짜 싫어하는데,

동원출장부페에서 마련한 고기는 연하고 부드럽고,

갈비나 불고기의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다 먹은 후에도 속이 불편한게 없어서 좋더라구요.ㅎㅎㅎ






음식 셋팅도 진짜 예브게 잘해줬구요.

아무래도 결혼식이라서 자리에 맞게 품격있게 차려주는게 중요한데

일일이 플레이팅에 신경써서 해주니까

보기에도 좋았고, 분위기도 더욱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ㅋㅋㅋ


역시 김해출장뷔페라고 하면 한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아무래도 맛이나 신선도에서는 기대를 하지 않는게 보통인데,

동원은 달랐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하나같이 신선함이 느껴질 정도였어요.







이전에도 회사에서 몇번 맛보며 느낀건데 재료를 

진짜 좋은걸 쓰는것 같아요.

신선한 재료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역시 횟감을 들 수 있는데요.

다양한 생선 회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어느것을 먹어도 싱싱해서 간장이나 초장에 조금만 찍어먹어도 맛나더라구요.ㅋㅋㅋ


다른 사람들도 싱싱해서 좋네~하면서 진짜 많이 드시더라구요.ㅎㅎㅎ







직원분과 대화를 해보니까 

식재료 관리에 특히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해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다함께 먹기때문에

음식 안전을 신경쓸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좀 시간이 지난 재료들은 곧장 처분하고

신선한 재료로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요리사분이 준비를 한다고 해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지만 하나같이 맛도 좋고, 

향도 좋으니까 사람들이 다들 만족하더라구요.

역시 경험많고 평가가 좋은 김해출장뷔페 업체는 남다른것 같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직원분들이 분주히 준비해주고,

식사 중 테이블에 접시가 쌓이면 알아서 다 치워주고,

식사가 다 끝난 후에는 뒷정리도 깔끔하게 다해주니까요.

우린 축하하고 맛있게 식사만 즐기면 되더라구요.ㅋㅋㅋ

제가 알려줬지만 결혼식 피로연도 이렇게 잘해주는 곳인지 몰랐어요.ㅋㅋㅋ

덕분에 친구도 식을 잘 올렸는데요.


동원출장부페는 경상도 지역을 중심으로 김해 뿐만 아니라 대구나 창원 등

다양한 곳에서 모임과 행사에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김해출장뷔페가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댓글